서울, 삼송지구 호반 베르디움 아파트!
서울, 삼송지구 호반 베르디움 아파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1.04.1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망하고 있던 수요자들이 구매에 나서면서 입지가 우수하고 가격경쟁력이 있는 서울 인접 지역의 택지지구 미분양 단지들이 급속도로 소진되고 있는 분위기다.

그러나 작년까지 아파트 미분양이 늘어나는 과정에서 ‘묻지마 투자’분위기는 사라지고 계약전 꼼꼼하게 따져보는 수요자들이 점차 늘어나 수도권 택지지구라도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택지지구라도 분양가 비교는 물론, 교통, 조망권등 향후 시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조건을 비교하고 있는 것이다. 수도권 서북부쪽으로 삼송신도시의 가치가 재평가 되면서 수요자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삼송의 교통여건은 사통발달의 교통망을 갖추는 공사가 진행중이다.
원흥~강매간 도로를 비롯하여 통일로 확장, 일산~은평구 신사동 도로등 주변에 18개의 도로가 신설 확장되어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또한, 지하철 3호선이 삼송신도시를 관통하여 삼송~종로까지 26분, 강남까지 38분에 도달이 가능하여 서울시내뿐 아니라 강남권까지의 지하철 연계성이 좋고 GTX가 일산~강남구간 공사 완료시 연신내에서 환승이 가능하여 강남까지 20분내로 좁혀질 전망이다.

삼송신도시 호반건설의 분양소장은 ‘향후 교통개발이 완료되면 서울 중심까지 이동이 더욱 빨라져 실질적인 서울생활권이 될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은평뉴타운과 인접해 있음에도 은평뉴타운 대비 최고 2억원까지 차이가 나고 있어, 전세수요자들 및 투자자 매수가 급격히 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삼송신도시는 주변의 은평, 원흥, 지축과 연접하여 330만평의 서북부 대규모 주거단지로 개발이 되고 지하철 3호선이 삼송신도시를 관통하고 있어 규모나 교통망 등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삼송신도시는 고양의 최대의 숙원사업인 브로맥스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자족기능이 높고 아시아 최대의 영상단지로서 미래가치 및 내재가치가 높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삼송신도시내 호반 베르디움은 3개블록으로 삼송지구 최대규모인 2,184세를 분양중이다. 

창룽천 수변공원 개발과, 북한산 조망, 바로옆에 골프장이 위치하여 자연녹지 조망권이 우수하다. 지상을 공원화 하면서 주차장을 100% 지하화 하였으며, 입구부터 지하주차장으로 연결되어 아이들 안전사고 예방이 가능하다 .

또한 세대내 층고를 2.4M로 설계하여 개방감도 우수하며, 넓은 주방공간과 많은 수납공간 설치로 실용성을 한층 높인점이 특징이다.

삼송신도시내 최저가인 평당 1,020~1,100만원대로 분양중이며 최근 일부 계약조건이 완화되면서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

홈페이지: www.instock.kr
고양삼송 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 02-6925-3111
 
<위 내용은 건설타임즈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