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대전] ⑤한강신도시 계룡 리슈빌
[분양대전] ⑤한강신도시 계룡 리슈빌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4.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건설사가 시공하는 고품격 주거단지

▲ 야경모습
복합업무지구내 중심상업시설 인접
자연수변과 연결되는 넓은 중앙광장
일반임대방식·확정분양가방식 병행

김포도시공사는 김포한강신도시 Ab-05블럭에 ‘계룡 리슈빌’을 분양한다.

‘계룡 리슈빌’은 총 2만9825㎡의 대지면적과 연면적 8만8198㎡ 규모로 지하 2층~지상 22층 총 6개동의 아파트가 들어선다.

특히,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74㎡(구 29평) 176가구 ▲84㎡(구 34평) 396가구 등 총 572가구의 실용적인 평면으로 구성돼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Four 流’ 차별화된 단지설계

▲ 놀이터 조감도
‘한강신도시 계룡 리슈빌’은 도심속의 오아시스, 자연생명력, 만남의 장, 고품격 주거단지라는 ‘Four 流’ 단지설계로 제품을 차별화 했다.

우선 도심속의 오아시스, 자연생명력은 단지에서 누리는 푸르른 녹색생활을 뜻하며, 이를 반영해 45.2%의 녹지율로 단지내 쾌적한 녹색생활을 가능케 했다.

초록물결쉼터, 풀빛바람쉼터, 물빛너울길, 전망쉼터, 꽃내음길, 햇살갤러리 등 자연친화적 휴식공간과 산책로가 들어서며, 단지중앙에 위치한 넓은 중앙광장은 단지의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해 준다.

또 단지의 모든 주동과 연계돼 전세대 이용이 편리하고 자연수로와 연계된 생태연못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단지내에서 수변공원을 즐기는 녹색생활이 가능하다.

만남의 장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입주민들의 소통과 다양한 만남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최대한 확보했다.

아이들을 기다리는 엄마들을 위한 특화된 공간 맘스페이스, 넓은 중앙광장이 조망되는 개방감 있는 휘트니스센터, 경로당, 주민문고, 푸르른 녹지에 위치한 야외운동시설과 어린이 놀이터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통한 풍요로운 입주민 커뮤니티가 가능하다.

‘계룡리슈빌’은 주거단지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계룡건설, KCC건설, 태영건설, 일성건설 등 민간건설사가 시공하는 고품격 주거단지이다.

전세대 3.5-BAY·남향위주 단지설계를 통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고려했고 지하주차장을 통한 차량이동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를 구현했다.

또 보행자의 이동통로 확보를 통해 주거단지의 품질을 높였고 측벽세대 측벽발코니시공(일부세대) 및 저층세대는 타세대 대비 10cm가 높은 층고로 설계, 최상층의 경우 복층구조의 다락방 설계(일부세대)로 제품을 차별화 했다.

▲ 중앙광장 조감도

합리적 선택-확정분양가 임대아파트

‘계룡 리슈빌’은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하는 10년 공공건설 임대아파트로 5년 후 분양전환이 가능하며, 일반임대방식과 확정분양가 분양방식을 병행한다.

특히, 김포도시공사라는 공기업의 신뢰성과 계룡건설 등의 민간건설사를 통한 시공으로 뛰어난 제품력이 돋보이는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장기동 703-4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 : 1577-68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