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돔스타일 펜션 “하얀돔펜션” 6천만원대 분양
대한민국 최초 돔스타일 펜션 “하얀돔펜션” 6천만원대 분양
  • 김소영 기자
  • 승인 2011.04.10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파르게 오르던 아파트 가격이 최근 부동산불경기로 인해 소형 아파트나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등 수익형 부동산으로 관심이 다시 옮겨 가고 있다. 아파트를 매입할 경우 가격이 상승하지 않으면 각종 세금이나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이 큰 반면, 수익형 부동산은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대기업에 근무하는 50대 김모씨는 여유자금을 활용해 여가생활과 동시에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만족할 수 있는 길을 모색했다. 그러던 중 최근 펜션이 이런 조건을 모두 만족한다는 확신을 갖고 유망한 관광지에 펜션을 투자하기로 결정하였다.
강원도 펜션단지에 3억원을 투자한 김씨는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매월 200만원 정도의 고정적인 수입을 얻고 있다. 김씨는 "여유자금을 어떻게 활용할까 많은 고민을 했다. 장기적으로 펜션사업이 안정적인 고정수입을 얻을 수 있고, 또한 관광지로써 지가 상승으로 이어져 자산가치까지 늘었다"며 만족해 했다.

이런 가운데 관광지 내 수익형 펜션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렉스포에서는 1억 미만의 소액투자로 안전한 재산보존과 60~1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매달 얻을 수 있는 기업형 펜션단지인 “하얀돔펜션”을 강원도에 조성하고 있다.
“하얀돔펜션”은 강원도 하이원스키장 주변에 대한민국 최초 "돔스타일" 단독형 펜션으로 1차로 27동을 분양하고 있는 것이다.

 
"돔스타일"의 단독형 펜션인 “하얀돔펜션”은 밀집개방형 펜션으로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 "정선카지노"를 비롯하여 억새풀로 유명한 "민둥산"등 4계절 모두 이용 가능한 고급 휴양지에 위치해 비수기가 적어 예상수익률이 무려 9.5% - 16.4%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코렉스포에서는 한시적 분양상품으로 “하얀돔펜션”을 6천만원대와, 9천만원대에 투자가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투자자는 대한민국 최초의 "돔스타일" “하얀돔펜션”에서 4계절 휴양을 즐기면서 펜션 운영에 대한 수익까지 1석 2조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분양사무실로 문의하길 바란다.

문의 02)415-10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