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감 임박!!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 “공덕역 네스트(The NEST)”
분양마감 임박!!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 “공덕역 네스트(The NEST)”
  • 김소영 기자
  • 승인 2011.04.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첫 작품인 마포 공덕역 네스트 300% 청약률, A B타입 계약완료
◎ 신혼부부형과 오피스형으로 선택 가능한 4가지 디자인의 맞춤형 공간
◎ 중도금 무이자 대출로 투자자들의 부담 줄여, 수익률 연7% 예상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의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마포 공덕역에 첫 선을 보인 네스트(NEST)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임대수요가 탄탄한 황금 역세권을 선택해 혁신적인 공간 설계로 선보이는 네스트(NEST)는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의 패러다임을 바꿔놓고 있다는 평이다. 요즘 소형 오피스텔의 인기를 감안한다 하더라도 보기 드문 관심이다.
네스트(NEST)는 우수한 입지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평면 설계를 기본으로 한다. 프로젝트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지하철 역세권과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시스템화한 공간이라는 네스트만의 특화된 입지와 설계는 모든 프로젝트에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내부적인 시설만 해도 싱글세대가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공간을 배려한 앞선 설계와 빌트인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그 결과, 첫 작품인 마포 공덕역 네스트(NEST)는 3개 평형 128실로 분양해 300%의 높은 청약률을 기록했으며 곧 2차와 3차 네스트(NEST)도 선보일 예정이다.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의 브랜드로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NEST)의 이 같은 성공에 대해 전문가들은 우수한 입지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실제 네스트는 지하철 5, 6호선, 인천공항철도, 경의선, 신안산선 등 지하철 5개 노선이 지나는 마포 공덕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공덕역에서 350m 거리이며 마포대교만 건너면 여의도다.
마포 중심의 황금 역세권에 자리한 만큼 출퇴근이 편리하고 주변에 생활 인프라도 넉넉하다.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가 바로 인접해 있고 쇼핑, 문화, 금융 등 다양한 생활시설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으며, 여의도, 마포, 용산, 종로 등 서울 도심의 주요 오피스타운이 바로 인접해 있다. 이 때문에 네스트가 자리한 마포 공덕역 역세권은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갖춘 오피스텔 최고의 입지로 손꼽힌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NEST)가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알찬 공간 활용과 독특한 평면 디자인 이다. 3개 평형 중 이미 계약 완료된 계약면적 26.774㎡의 A-Type과 28.526㎡의 B-Type의 경우는 싱글세대를 위한 쾌적한 공간으로 인기가 많았고, 일부 남은 50.535㎡ C-Type의 경우도 내게 맞는 평면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맞춤형 디자인이란 분양 시 4가지 형태의 평면 중 자신이 원하는 평면을 선택할 수 있는 혁신적 개념으로 침실, 거실, 주방을 구분해 설계한 기본형은 물론 거실을 극대화한 리빙형, 방과 거실을 창쪽으로 배치해 햇살로 가득한 로맨틱형, 그리고 주거와 업무를 한곳에서 누리는 오피스 타입의 콤팩트형으로 구성되었다. 이 때문에 합리적이고 편리한 생활을 원하는 싱글세대들은 물론 작은 오피스를 원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 외에도 필요한 공간만을 모아 설계한 점도 마포 공덕역 네스트의 인기 비결이다. 2.6m의 개방감과 가구매립형 에어컨 등 앞선 설계로 공간을 극대화했으며, 빌트인 냉장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등 생활 가전과 가구 등을 빌트인으로 시스템화해 싱글세대가 살아가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예상수익률은 연7%로 예측되고 있으며, 마포 공덕역 최초 투룸 구조의 희소성을 가지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이 가능해 투자자들의 부담을 줄였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NEST 분양문의 : 02)711-67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