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쌍용차,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3.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가 지난달 출시한 신차 ‘코란도 C’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3일부터 31일까지 ‘코란도 C’3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Classy Utility Vehicle(CUV) ‘코란도 C’의 강력한 주행성능과 Classy한 스타일을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업계에서 그 유례를 찾아 볼 수 없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국의 140개 쌍용자동차 영업소 인근 500m 범위 안에 숨겨진 보물열쇠를 찾아낸 사람들에게 행운의 기회를 부여하며 열쇠가 숨겨진 장소에 대한 힌트가 23일부터 ‘코란도 C’ 마이크로사이트(i-korandoc.com)를 통해 단계적으로 제공된다. 힌트 확인 후 ‘코란도 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좀 더 수월하게 열쇠가 있는 위치로 찾아갈 수 있다.

한편 ‘‘코란도 C’를 찾아라’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011 서울모터쇼’가 열리는 일산 KINTEX 쌍용차 전시관에서 4월 3일 치러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각지에서 발견한 열쇠로 보물상자를 여는 데 성공하면 ‘코란도 C’의 주인이 되며, 당첨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쌍용자동차의 마케팅담당자는 “신차발표회나 시승행사에 일반 소비자의 참여는 제한적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좀 더 폭넓은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생각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쪼록 많은 사람들이 쌍용차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코란도 C’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쌍용차는 지난 2월부터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과 어플리케이션 공개, 차랑구매혜택 프로그램 ‘Happy Happy Festival’을 실시하는 등 다양하고 활발한 ‘코란도 C’ 프로모션을 펼쳐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