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에코텀블러 출시
투썸플레이스, 에코텀블러 출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1.03.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플레이스에서 함께하는 365 에코라이프!’라는 주제로 에코텀블러(휴대용 개인 컵)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코텀블러는 커피 한 잔으로 실천할 수 있는 생활 속 환경운동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 실천에 동참하기 위한 취지로 출시됐다.

에코텀블러 출시와 함께 텀블러 사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4월15일까지 에코텀블러 구입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오늘의 커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커피/음료 무료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텀블러 1개 가격인 1만2000원으로 일회용품 사용도 줄이고 총 7500원 상당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코텀블러 수익금의 일부는 환경부 산하 환경단체인 ‘사단법인 에코맘코리아’(www.ecomomkorea.org)에 기부돼 환경 운동에 쓰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일 기간 중 에코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음료 가격에서 5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미 다회용 컵(텀블러 등)으로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가격을 300원 할인해주는 상시 이벤트를 통해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를 실천해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에코텀블러를 통해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생활 속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움직임이 확산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공정무역커피 판매를 통해 고객과 함께 하는 착한 소비를 실천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작은 실천으로 아름다운 사회,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코텀블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