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트리플 마일즈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항공, 트리플 마일즈 프로모션 실시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3.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올 봄 홍콩과 대만 노선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3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트리플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4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 서울-홍콩, 부산-홍콩, 또는 서울-대만 노선을 왕복으로 이용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3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요금은 일반석 기준 ▲홍콩 49만원부터 ▲대만 36만원부터, 비즈니스석 기준 ▲홍콩 80만원부터 ▲대만 일반석 52만원부터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년간 가장 파격적인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해당기간 홍콩을 두 번 다녀 올 경우 일반석은 1만5000마일 이상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중국 등지의 보너스 항공권을, 비즈니스석은 최고 2만마일이 적립돼 대만 등지의 보너스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프로그램은 아시아 마일즈의 온라인 쇼핑몰 ‘iShop (http://shop.asiamiles.com/kr)' 및 홍콩 내 다수 유명 레스토랑과 페리, 옹필 케이블, 호텔, 기내 면세품 구입 등에서 적립 가능하며, 20여개의 파트서 항공사로의 보너스 항공권 이용은 물론 홍콩 오션파크 나 기내 면세품 쇼핑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어 어떤 여행객이라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트리플 마일즈 프로모션은 아시아 마일즈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7일부터 6월 30일 중 여행전에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http://www.asiamiles.com/kr)에서 사전 등록을 한 후 예약 사항에 마일리지 번호를 미리 입력하면 된다. 아시아 마일즈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홍콩 및 대만 항공권은 가까운 여행사 또는 항공사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