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값으로 내 집 마련! 수원 장안 브랜드타운 STX칸 파격분양!
전세값으로 내 집 마련! 수원 장안 브랜드타운 STX칸 파격분양!
  • ..
  • 승인 2011.03.1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까지 18km로 20분대 진입 가능!

 
STX칸은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에 947가구를 분양중이다. 주로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있는데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인데다 다양한 옵션과 고급스러운 마감재로 꾸며져 주변 분양 아파트와 차별화된 데다 단계적인 개발 계획과 2020년까지 강남에서 가까운 미니신도시로 거듭날 예정인데다 입지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가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STX칸은 지하 2층 지상 15∼26층 13개 동 규모, 전용면적 ▲59㎡ 207가구 ▲84㎡ 347가구 ▲101㎡ 108가구 ▲103㎡ 95가구 ▲114㎡ 144가구 ▲124㎡ 46가구 등 총 947가구로 이뤄져있다. 특히 이중 전용 85㎡이하인 중소형 가구가 총 554가구로, 전체 공급가구수의 80%정도 수준이어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STX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주말에만 '수원 장안 STX칸' 견본주택에는 3,300여 명이 방문하였으며,190여 건의 계약이 이뤄지는 등 미분양분이 급속히 소진되고 있다고 한다.

수원 장안 STX 칸 아파트는 공간가치를 극대화한 특화설계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려 노력했다. 자투리 공간 및 기존의 수납공간을 최대한 살려 주부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층 높이를 기존 아파트보다 10cm 이상 높은 2.4m(기준층)로 설계해 탁 트인 느낌을 준다.

안방 발코니에는 세탁에서 건조까지 한 공간에서 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 시스템을 만들었다. 또 한국인의 취향을 고려해 반신욕, 족욕, 좌욕이 가능한 욕조를 처음 적용했다. 전용면적 59m²B형에는 기존 면적 외에 11.5m²를 추가 제공하며 확장 공간에는 드레스룸을 설치해준다

이 외에도 친환경 그린 에너지 시스템을 실현시켰다. ‘고효율 폐열 회수 시스템’과 바닥 난방 효율을 높인 ‘동도금 알루미늄 방열판’을 도입해 에너지 소모를 크게 줄였다. 공용시설은 태양광 및 수자원 재생 에너지를 사용해 관리비도 절감시켜 준다. 단지 전체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출동경비시스템 등으로 입주민의 안전을 보장한다.

커뮤니티 시설도 뒤지지 않는다.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체육관을 비롯하여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노인들을 위한 공간인 ‘실버클럽’에는 산소발생기와 화장실에 소변분석기까지 설치했다. 또 입주민 누구나 독서를 하고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과 북카페,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키즈카페’, ‘ 다목적 회의실’등 연령과 용도에 맞게 특색 있는 커뮤니티 시설로 채워진다.

신도시와 달리 교육시설과 편의시설 이미 형성, 교육시설과 편의시설 이용도 불편이 없는 편이다. 이목동의 경우 구도심이 새롭게 개발되는 지역으로 신도시와 달리 학교나 생활편의시설이 이미 형성돼 있는, 미니신도급 조성 단지라는 점이 다른 곳과 차별화된 점이다.

미니신도시급 아파트들이 들어설 수원 장안구 일대는 서울 및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로 꼽힌다. 과천~봉담간고속도로 의왕IC와 영동고속도로 북수원IC가 5분 거리에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고, 1번국도, 42?43번국도와 연결되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얼마전 완공 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가 개통돼 수원 남부지역으로의 진출입도 수월하다.

또한 인근 브랜드 아파트들 중 서울과 가장 가깝다. 북수원IC 1㎞, 의왕IC가 3㎞ 거리로 인접해 있어 동서남북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과천~의왕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할 경우 서울 강남까지 18km로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신분당선 연장선과 북수원IC~상현동 도로 개통이 예정돼 있어 교통환경이 한층 업 그레이드될 전망이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덕에 이 일대는 일찌감치 주거선호지역으로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탁월한 교통망을 바탕으로 북수원IC 인근에 7천 5백여 세대의 미니신도시급 주거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들 단지들은 대형 건설사들이 공급하는 인기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각 단지들이 서호천 등으로 연계되어, 향후 수원지역의 새로운 주거단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또한 인근 천천지구, 정자지구와 더불어 2만 5천여 세대의 미니신도시를 이뤄 광교를 잇는 대규모 주거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이목중, 동우여고, 동원고가 도보 5분 거리 내 위치해 자녀들의 통학이 편리하다. 이밖에 경기과학고, 경기체고, 수성고 등이 차량으로 5분 내 위치하고 있으며 천천지구 및 정자지구 내 다양한 학원시설이 밀집되어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약금5%,중도금의 50%를 무이자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조건변경이 수요자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동호수 지정 신청금:일백만원,(동호수 해지시 환불)
우리은행:1002-842-966488
분양 문의: 031-246-0322

<위 내용은 건설타임즈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