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투자처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 분양 순항 !
유망 투자처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 분양 순항 !
  • .
  • 승인 2011.03.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의 수로 도시인 한강신도시에 경기도시공사가 시행하고 현대건설,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단지가 있다. 한강신도시에서 가장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중심상업지역에 총 2,549세대 전용면적 84㎡로 전 세대 단일평형 (구33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철 9호선 연장선이 들어올 역세권(예정)에서 도보 2분에서 5분 거리에 있다.

한강신도시는 2기 신도시 중 서울접근성이 가장 우수한 신도시이다.

올림픽대로 행주대교 남단에서 방화대교 구간이 6차선에서 8차선으로 확장되고,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김포한강로가 2011년 6월 개통되면 서울로의 접근성은 자동차로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할 정도로 획기적으로 좋아진다.

또한, 경전철대신 김포공항까지 들어온 지하철 9호선을 한강신도시까지 연장하기 위해 김포시는 사업단을 출범시켜 적극 유치전을 펼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골드라인인 9호선 연장사업이 완료되면 한강신도시에서 강남까지 지하철로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면서 “김포가 수도권의 새로운 거점도시로 성장하고 한강신도시도 크게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처럼 교통망 확충 문제가 해결 된데다, 최근 중소형아파트의 부족으로 전세난이 가중되면서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 와 ‘자연앤 이편한세상’ 은 주변보다 저렴한 분양가격과 50%에 댤하는 녹지율로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높게 평가 받고 있다.

계약금 10% (3천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의 한강신도시 내 유일한 파격적 조건으로 입주 시 까지 추가비용이 전혀 없으며, 올해 입주하는 주변 아파트보다 4~5천만 원 저렴하고 중도금 이자까지 계산하면 7천만 원 이상 저렴하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매우 높게 평가된다.

여기에 시행사가 경기도시공사로 신용등급 AAA로 안정성이 확보됐고, 시공사도 현대, 대림으로 메이저브랜드가 시공 하므로 브랜드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다.

전세가가 계속 상승하고, 분양가상한제 시행으로 4년간 공급부족(40%), 물가상승으로 인한 화폐가치 하락, 원자재 값 상승 등 주택가격이 본격 상승하기 전인 올 상반기가 주택구입 적기라는 부동산 전문가들의 말에 발 빠르게 움직여 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선착순 동. 호수 지정계약 진행 중이며 3층부터 최상층까지 분양가가 같으므로 로얄층 확보를 위해서는 미리 상담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로얄 층은 조기마감 될 수 있으므로 모델하우스 방문시 동,호수 지정 신청금, 신분증, 인감도장을 미리 준비하시면 유리 합니다.

▶견본주택 문의전화: 031-980-4802
관련자료 ☞http://blog.naver.com/3152xx

<위 내용은 건설타임즈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