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e편한세상’ 파격분양 연일 북적!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e편한세상’ 파격분양 연일 북적!
  • .
  • 승인 2011.03.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약통장 조건 ‘無’
▶ 계약금 10%
▶ 중도금 전액 무이자 적용 (입주 예정인 2013년까지)
▶ 9호선 연장 초역세권 (도보 2분 ⇒ 대림 · 도보 5분 ⇒ 현대)
▶ 전매 가능 (2013년 1월 이후)

2011년 부동산시장을 간단히 살펴보면 친환경 녹지공간을 선호하는 수요자와 투자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중에 김포한강신도시에서 분양중인 경기도시공사의 '자연앤 힐스테이트'와 '자연앤 e편한세상'이 중도금 무이자라는 파격적인 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경기도시공사 신용등급이 AA+에서 AAA로 상향 조정된 점이 아파트 분양에 영향에 큰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시공사에 따르면 한강신도시내 자연앤 힐스테이트 1,382세대와 자연앤 e편한세상 1,167세대를 분양 중이며,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현대건설과 대림산업브랜드의 단지는 3.3㎡당 870만원대로 최근 부동산경기 회복추세와 맞물려 파격적인 분양가로 수요자들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 전매제한 ‘無’

또한, 청약통장 없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신도시인 프리미엄 아파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 때문이다.

'자연 힐스테이트'와 '자연 e편한세상' 아파트는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무이자 조건으로 입주시까지 추가적인 비용이 전혀 없다는 장점과 전매 제한 기간이 3년으로 입주시점인(2013년 3월예정) 2013년 1월 4일이면 전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전 세대 모두 전용면적 84㎡로 공급할 예정이며 환금성 또한 뛰어날 것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한다.

◈ 김포한강로, 오는 6월 조기개통 예정

단지 접근성도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림픽대로·행주대교남단·방화대교 구간이 6차선에서 8차선으로 확장되고,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방화대교남단을 잇는 6차선 김포한강로가 2011년 6월 조기 개통될 예정이다.

이와 같이 이 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여의도까지 20분대, 서울에서 강남까지 40분대면 진입이 가능하다.

김포시는 최근 서울 지하철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김포한강신도시 사이를 연결하는 중전철 건설사업에 총력을 펼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이 완료되면 김포에서 강남까지 50분에 도착할 수 있고 김포한강신도시가 수도권의 새로운 거점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인근에는 한강시네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영상문화 인프라도 크게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서면 한강신도시의 주거가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016년까지 김포시 고촌 일대 270만㎡에는 영상산업 클러스터, 스튜디오, 창작주거단지, 쇼핑엔터테인먼트 시설, 마리나 시설 등 첨단 영상복합문화도시인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설 예정이며 투자 사업비는 무려 1조7,000억원에 달한다.

◈ 분당·판교신도시를 능가하는 매머드급 인프라 형성 전망

김포한강신도시가 2014년 인근 검단신도시·마곡지구 등과 함께 인구 37만3,000명 규모의 매머드급 도시로 조성되면 분당·판교신도시보다 큰 수도권 최대의 생활권 인프라가 형성될 전망이며 경인운하 아라 뱃길도 한강신도시의 부동산 투자의 가치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이 단지는 또한 국내최초로 휴대용 무선단말기를 소지한 가족 구성원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족안심시스템을 도입하여 최첨단 프리미엄 아파트 시스템도 자랑한다.

한강신도시 공사 관계자는 한강신도시 자연 힐스테이트와 자연 e편한세상은 좋은 입지조건과 파격적인 분양가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파트 입주민들 경제 사정을 감안하여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주고 있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진행중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로얄층 확보를 위해서는 미리 청약접수하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 모델하우스 방문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신청금과 신분증 및 인감도장을 준비하십시오!

☎ 모델하우스 상담 및 예약전화 : 031)980-4688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