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마지막 파격조건 자연앤 힐스테이트/e편한세상
한강신도시 마지막 파격조건 자연앤 힐스테이트/e편한세상
  • .
  • 승인 2011.03.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평대 유일하게 분양권전매 가능한 명품브랜드 대단지
-3.3㎡당 870만원대에서 910만원대 최저분양가
-중도금 전액무이자(입주 예정인 2013년까지)
-9호선 연장 초역세권

최근 수도권의 전세 시장에서 중소형 평형 위주로 수요 상승 흐름이 계속되고 있다. 그동안 수도권에 대형 평형 아파트 위주로 공급되어 상대적으로 수요가 가장 많은 중소형 아파트는 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턱없이 부족한데다 학기초 이사철과 맞물리며 전세가가 폭등하고 있다. 수도권의 전세가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입지조건이 좋고 가격 부담이 없으면서 계약 조건이 파격적인 신규 분양 아파트 위주로 수요자들이 몰리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한강신도시내에 경기도시공사가 분양하는 자연앤 힐스테이트와 자연앤 이편한 세상으로 내집마련을 하려는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와 이편한세상으로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3.3㎡당 870만원에서 91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와 계약금은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강신도시에서 입주전 분양권전매가 가능한 유일한 33평형대 대단지이고 경기도시공사가 시행하고 현대와 대림이라는 브랜드 프리미엄도 매력적이다.

한강 신도시는 서부권 신도시중 서울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지하철 9호선연장이 확정되면 강남까지 50분대로 접근이 가능해 일산신도시를 능가하는 투자메리트를 지니고 있다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김포한강로가 올 6월에 개통되면 그동안 한강신도시의 가장 취약점이었던 교통문제가 개선이 된다.

선착순 동호지정계약으로 2013년 3월 입주예정이며 2013년 1월부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전세가가 계속 상승하고, 4년간 공급부족(40%), 과잉유동성 등 주택값이 본격 상승하기 전인 주택 구입 적기인 지금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와 자연앤 이편한세상으로 눈길을 돌려보자.

분양문의 : (031) 980-4745/980-4764

<위 내용은 건설타임즈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