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폐지
델타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폐지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3.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타항공(NYSE: DAL)은 스카이마일스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폐지해 모든 회원에게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2일 밝혔다.

변경되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2011년 1월 1일부터 모든 스카이마일스 가입 고객에게 해당되며, 이로 인해 델타항공은 미국 주요 항공사 중 유일하게 마일리지 만료 기한이 없는 항공사가 됐다. 이전에는 마지막 해당 마일리지 적립 후 24개월이 지나면 해당 마일이 만료됐기 때문에, 회원은 그 기간 내에 마일을 적립하거나 사용해야 했다.

델타항공 스카이마일스 부사장 제프 로버트슨은 ''대규모 상용고객 프로그램 통합을 막 마무리 지은 지금 델타항공은 모든 회원을 위해 스카이마일스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는 현명한 방법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마일리지 유효기간 폐지는 고객에게 아주 큰 혜택으로, 이는 델타항공을 상용 고객 프로그램 혜택 분야의 분명한 선두자로 만들어 줄 것이며, 다른 항공사와 확실히 차별화시키는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델타항공은 이번 마일리지 유효기간 폐지 이외에도 스카이마일리지 부문에서 이미 다양한 개선책을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무료 라운지 입장 및 메달리온 자격마일(MQM) 이월 혜택 및 새로운 다이아몬드 메달리온 자격 등급 신설 등을 포함한다.

2011년에는 보너스 여행 달력 업그레이드, 예약 절차 개선 및 항공편 정보 표시 개선과 같은 delta.com의 눈에 띄는 개선 사항들이 회원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및 골드 메달리온 회원은 에어 프랑스, KLM, 알리탈리아 및 알래스카 항공 등 일부 제휴 항공사 이용 시 여러 가지 새로운 혜택도 만끽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항공권, 마일리지 승급, 렌터카, 호텔 숙박, 델타 스카이 클럽 멤버십을 비롯 기타 어떤 항공사보다도 다양한 상용 고객 마일 사용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마일스는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이그제큐티브 트레블(Executive Travel)지 독자로부터 '미국 내 최우수 상용 고객 프로그램(Best Domestic Frequent Flyer program)'으로,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비즈니스 트레블러(Business Traveler)지 독자로부터 '최우수 상용 고객 프로그램(Best Frequent Flyer Program)'으로 선정됐다.

스카이마일스 프로그램, 메달리온 자격, 마일리지 사용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lta.com/skymiles를 방문하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