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중공업, ‘광명 해모로 以然(이연)’ 아파트 분양
한진중공업, ‘광명 해모로 以然(이연)’ 아파트 분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2.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세대 거주형 모델구조 채택

▲ 광명 해모로 以然(이연)' 투시도
한진중공업 건설부문(대표이사 송화영)이 광명 신도시에 고품격 자연주의 아파트 ‘광명 해모로 以然(이연)’을 분양한다.

‘以然(이연)’은 ‘자연으로’ 라는 의미의 한자어로, 자연과 하나됨을 추구하는 해모로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주는 광명 해모로 아파트의 이름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343가구로 구성됐으며 전용면적은 59㎡~141㎡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오는 3월3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9월 입주 예정이다.

‘광명 해모로 以然’는 2세대 거주형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입주자는 무료시공을 통해 중대형 아파트에 별도의 화장실과 조리공간을 배치, 한 채의 아파트 실내를 두 가족이 살 수 있도록 꾸밀 수 있다.

 
또 임대 사업이나 결혼한 자녀와 함께 지낼 수 있는 거주형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은 높은 활용도와 잠재적 투자가치를 지녔다는 평이다.

주민의 편의와 친환경을 위해 설계된 최고급 수준의 조경과 단지내 시설, 채광을 극대화한 과학적인 단지설계를 비롯한 남향위주의 배치, 에너지 절감효과를 고려한 태양광 조명, 수공간, 소나무숲, 인공폭포 등을 통해 자연환경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단지 내 산책로와 연결되는 목감천은 자연형 하천으로 새롭게 조성돼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헬스레저파크, 키즈레저파크 등 레포츠를 테마로 놀이, 운동, 휴식을 통합적으로 계획한 놀이공간이 복합 조성돼 입주민의 쾌적한 여가휴식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또 해모로 플라자 및 노천카페 등을 단지 내 중심공간에 위치,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꾸미는 등 탁월한 조경과 입주민을 생각한 단지 시설을 앞세워 광명지역 최고의 주거단지로 거듭날 계획이다.

단지 인근으로 초, 중, 고교가 모두 인접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기존 대형 학원가를 중심으로 교육 클러스터 형성을 통한 에듀타운이 조성될 예정으로 교육환경도 자랑거리다.

광명시청 및 광명성애병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대형 쇼핑몰 및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등으로 편리한 주민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탁월한 교통망은 또 하나의 자랑거리다.

‘광명 해모로 以然’은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관악역까지 이어지는 광명경전철을 비롯한 신교통수단이 설치될 예정이다.

고속철도 광명 역세권 개발을 필두로 수원~광명간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과 연결되는 광명뉴타운은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허브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서부간선도로와 오는 2013년에 완공 예정인 강남순환로까지 연결돼 있어 광역 교통의 중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구로구 오류동 12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2) 2687-7772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