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촌역 한양수자인 아파트 특별 분양
박촌역 한양수자인 아파트 특별 분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2.2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구 최초 분양가 상한제 적용

▲ 인천 '박촌역 한양수자인' 야경
한양은 인천 계양구 박촌동 '박촌역 한양수자인' 아파트 잔여분을 특별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0~15층 8개동으로 총 376가구 규모이며, 분양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84.99㎡~120.93㎡ 로 다양하다.

사업지 주변으로 자연생태공원, 놀이동산, 체험장 등 계양산 테마파크가 조성되면 입주민들은 풍부한 녹지환경 아래 웰빙 생활이 가능해진다.

또 경인아라뱃길이 개통되면 계양역 인근에 수상택시, 버스 선착장이 마련돼 박촌동의 기대가치는 더욱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양촌초‧중, 세원고등학교 및 소양초, 밤축중, 예일고등학교와 같은 명문학군과 국내 최초의 체험형 어린이 과학관이 오는 5월에 개관하며, 인근에 영어마을이 위치해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아파트 단지 인근에 관공서는 물론 계산 신도시 내 홈플러스, 이마트와 CGV영화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교통편도 편리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박촌역이 1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버스로 3정거장만 이동하면 인천공항철도로 갈아탈 수 있는 계양역이 있어 서울 중심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외곽순환도로(계양 IC),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를 비롯해 장재우회도로와 드림파크로를 이용하면 인천 및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인천시의 주력 사업인 21세기 경제 실크로드 경인아라뱃길(오는 10월)이 개통되면 인근에 친수 공간과 주민쉼터가 마련돼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이 보장된다.

한편 '박촌역 한양수자인' 아파트는 청약통장과 무관하며, 계양구 최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계약금은 34평 2000만원, 48평형 2500만원이며, 중도금은 일부 세대에 한해 전액 무이자가 제공된다.

전화문의 : 1577-05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