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 이편한세상 중도금 전액 무이자 파격분양!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 이편한세상 중도금 전액 무이자 파격분양!
  • .
  • 승인 2011.02.2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분양조건 및 특장점
ㆍ 청약통장조건 없음
ㆍ 계약금 10%
ㆍ 중도금전액 무이자적용 (입주2013년까지)
ㆍ 9호선 연장 초역세권(도보2분-대림/도보5분-현대)
ㆍ 전매가능 (2013년 1월이후)

한강신도시에서 분양중인 경기도시공사의 ‘자연& 힐스테이트’와 ‘자연& e편한세상’이 중도금 무이자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놓으면서 새롭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기도시공사에 따르면 한강신도시내 자연앤 힐스테이트 1,382세대와 자연앤 e편한세상 1,167세대를 분양 중이며,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현대건설과 대림산업브랜드의 단지는 3.3㎡당 870만원대로 최근 부동산경기 회복추세와 맞물려 파격적인 분양가로 수요자들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청약통장 없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신도시인 프리미엄 아파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여서 더 관심을 끌고있다.

'자연 힐스테이트'와 '자연 e편한세상' 아파트는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무이자 조건으로 입주시까지 추가적인 비용이 전혀 없다는 장점과 전매 제한 기간이 3년으로 입주시점인(2013년 3월예정) 2013년 1월 4일이면 전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전 세대 모두 전용면적 84㎡로 공급할 예정이며 환금성 또한 뛰어날 것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한다.

단지 접근성도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림픽대로 행주대교 남단방화대교 구간이 6차선에서 8차선으로 확장되고,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6차선 김포한강로가 2011년 6월 조기 개통될 예정이다. 이와 같이 이 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여의도까지 20분대, 서울에서 강남까지 40분대면 진입이 가능하다.

김포시는 최근 서울 지하철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김포한강신도시 사이를 연결하는 9호선 연계 건설사업에 총력을 펼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하철 9호선 연계사업이 완료되면 김포에서 강남까지 50분에 도착할 수 있고 김포한강신도시가 수도권의 새로운 거점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인근에는 한강시네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영상문화 인프라도 크게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서면 한강신도시의 주거가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016년까지 김포시 고촌 일대 270만㎡에는 영상산업 클러스터, 스튜디오, 창작주거단지, 쇼핑엔터테인먼트시설, 마리나 시설 등 첨단 영상복합문화도시인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설 예정이며 투자 사업비는 무려 1조 7000억원에 달한다.

김포한강신도시가 2014년 인근 검단신도시, 마곡지구 등과 함께 인구 37만30000명 규모의 매머드급 도시로 조성되면 분당판교보다 큰 수도권 최대의 생활권 인프라가 형성될 전망이며 경인운하 아라 뱃길도 한강신도시의 부동산 투자의 가치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이 단지는 또한 국내최초로 휴대용 무선단말기를 소지한 가족 구성원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족안심시스템을 도입하여 최첨단 프리미엄 아파트 시스템도 자랑한다.

도시공사 관계자는 “한강신도시 자연& 힐스테이트와 자연& e편한세상은 좋은 입지조건과 파격적인 분양가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도시공사는 입주민들의 경제사정을 감안해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선착순 동. 호 지정계약 진행 중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로얄층 확보를 위해서는 미리 청약접수하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모델하우스 방문 시 동, 호수 지정 신청금과 신분증, 인감도장을 준비하십시오.
-모델하우스 상담 및 예약전화: 031-980-4887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