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낙동강변 나무심기 참여자 신청접수
함안군, 낙동강변 나무심기 참여자 신청접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1.02.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재 시 개인이름 및 희망문구 적은 표찰 부착

함안군은 국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낙동강변에 자연과 지역정서가 어우러지는 테마숲을 만들고자 '낙동강 희망의 숲(가칭) 조성을 위한 나무식재 행사'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월 23일 10시에 함안군 칠서면 이룡리 낙동강살리기 사업 18공구 수변생태공간 내에서 실시할 예정인 이번 행사에는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단체 등 모든 국민이 나무구입비 입금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당일 군에서는 행사수종으로 선정된 느티나무 120여 그루를 지정된 업체를 통해 식재할 예정이며, 수목대를 입금한 신청자에 한해 신청자가 신청서에 기재한 이름 및 희망문구를 표찰에 적어넣어 나무에 달아준다.

신청기간은 2월 15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신청자는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표찰에 기재할 이름 및 희망문구를 기재해 이메일(kimppa1@korea.kr)로 접수하거나 군 정책전략사업단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되고, 신청서 제출 후 추후 공지될 수목구입 업체 계좌로 수목대를 입금하면 된다.

또한, 군은 현재 가칭으로 붙여진 '희망의 숲' 명칭도 공모하고 있으므로 신청자는 신청서 작성 시 공모란에 생각해둔 간결하고 참신한 명칭을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 정책전략사업단(580-20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