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와 신분당선을 동시에 누리는 ‘광교 극동스타클래스’ 파격분양!
광교와 신분당선을 동시에 누리는 ‘광교 극동스타클래스’ 파격분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1.02.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청, 수원지방법원, 수원지방검철청 이전 확정!
- 신분당선 연장선 1월 착공!

 
2011년 새해 부동산 시장에서 사람들에게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은 어디일까?

부동산 전문가들은 광교신도시를 1순위로 지목했다. 

그 동안 논란을 거듭해온 경기도청, 수원지방법원, 수원지방검찰청 이전이 확정되면서 118,218㎡규모의 행정타운과 65,858㎡ 법조타운이 조성되면 상업시설이 살아나고 임대 수요 또한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뿐만 아니라, 신분당선 연장선의 실시계획승인으로 1월에 착공이 들어가면서 신분당선 호재까지 반영되 매물은 자취를 감추고 수요가 몰리면서 2011년 첫 입주를 앞둔 광교신도시는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다.

친환경(녹지율 41%), 자족기능(풍부한 임대수요), 명품교통(용인서울고속도로, 신분당선 연장선) 및 명품학군 등 명실공히 2011년은 광교신도시의 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구나 용인, 수원지역의 전세가격 상승으로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까지 더해져 광교를 찾는 수요자는 더욱더 늘어만 가지만 이미 분양이 마무리된 광교신도시는 그림에 떡일 뿐이다. 

하지만 조금만 눈을 돌리면 답은 있다. 

광교 신대역 극동스타클래스는 광교신도시 라인에 바로 접해 신분당선 신대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광교의 모든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광교 신도시의 민간 분양이 마무리 되면서 광교신도시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고 분양조건 또한 좋은 인근 분양단지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웅진그룹 극동건설에서 분양중인 광교 신대역 극동스타클래스는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일부세대)를 전격 실시한다. 

이는 그 동안 광교신도시에서 분양된 민간아파트의 계약금 20%, 중도금 유이자 융자와 비교해 보면 실로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분양가 또한 용인시 최초로 민간아파트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서 용인 성복, 상현은 물론이고 광교신도시 보다도 분양가가 저렴하다. 

신분당선 연장선 신대역(예정)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이며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광교IC가 차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계약금 3,000만원이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계약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 문의 : 031-711-77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