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주거기능 강화 오피스텔 인천청라‘린 스트라우스’
[기획]주거기능 강화 오피스텔 인천청라‘린 스트라우스’
  • 권일구
  • 승인 2010.10.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기능 강화 ‘하우스텔’ 개념 도입, 단지 내 다양한 상업시설 입점 예정, 인근 오피스텔 비해 최고 3.3㎡당 200만원 저렴

 
우미건설(대표 이석준)은 오는 10월21일 인천 청라지구 중심상업지역에 ‘린 스트라우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린 스트라우스’는 지하 1층~지상 41층 아파트 4개동 및 지하 2층~지상 42층 규모의 오피스텔 1개 동에 연면적 1만3200여㎡의 판매시설로 이뤄진다.

이번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9㎡ 450실로 구성된며, 오는 2013년 9월 입주예정이다.

청약통장 없이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가능하며, 분양권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도시형 생활주택을 대체할 수 있는 고급 소형 주거상품으로 구매자가 직접 거주할 수 있고, 다양한 용도로 임대가 가능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주거 기능 강화된 ‘하우스텔’ 개념 도입

청라 ‘린 스트라우스’는 일반 오피스텔에 비해 주거기능이 대폭 강화된 신개념 공간인 ‘하우스텔’ 개념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 및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삶의 품격이 높아지는 진일보된 주거 공간을 선뵐 예정이다.

아파트 못지않은 풍부한 수납공간과 2개의 침실공간이 제공되며, 전 세대의 천정 높이도 2.5m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고 바닥난방도 가능하다.

특히, 총 2만여 가구가 공급되는 청라지구에는 수요가 많은 60㎡ 이하의 소형 주택이 15% 수준에 불과해 이번 하우스텔 공급이 가뭄에 단비가 될 전망이다.

▶오피스텔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갖춰 차별화

청라 ‘린 스트라우스’는 일반 오피스텔과 달리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최상층에 호텔 수준의 스카이라운지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단지 중앙에는 국제 규격 축구장 규모의 초대형 중앙광장과 각종 테마공원들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업무, 주거, 판매시설의 주차공간을 분리하고, 주차공간을 100% 지하화해(판매시설지역 제외) 쾌적한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내에 금융기관, 병·의원, 대형마트, 레스토랑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One-Stop 생활이 가능하다.

상업시설은 도로변으로 일자 배치하여 가시성이 뛰어나며, 중심상업지역과 연계함으로써 고급스러운 쇼핑거리로 조성된다.

특히, 청라 ‘린 스트라우스’는 인근에 기 분양된 오피스텔보다 3.3㎡당 200만원까지 저렴한 파격적인 분양가를 적용해 평균 600만원 초반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사통팔달 교통 요충지

사업지가 위치한 인천 청라지구는 현재 공사중인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청라지구간 직선화사업으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인천지하철 2호선 청라역. 공항철도 청라역. 9호선 청라역. KTX청라역. 등 서울 강서지역과 인천 청라지구를 잇는 간선급행버스체계(BRT:Bus Rapid Transit)도 오는 2012년 6월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무산위기에 놓였던 아시안게임 주경기장 신축사업이 당초 계획했던 7만석 규모를 6만석규모로 줄이고 서구에서 직접 신축하기로 최종 결정되는 등 그 동안 진전이 없던 개발사업이 조금씩 움직임을 보임에 따라 지역개발에 대한 기대감도 다시 살아나고 있다.

한편, 청라 ‘린 스트라우스’는 인터넷 청약 및 모델하우스(분양사무실)에서 청약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청약 신청금은 100만원이다.

분양문의 : 032) 434-8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