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은 서초구 본원에서 전국 18개 지역검사소 행정직원을 대상으로 3일부터 1박 2일 동안 고객만족경영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전문강사가 고객감동을 주제로 응대 방식과 감동을 주는 화법 등을 내용으로 진행된다.
첫 날은 ▲건설기계 업무환경과 고객 성향 ▲공공서비스와 고객만족경영 이해 ▲지혜로운 불만 고객 관리, 다음날은 ▲기술발전에 따른 고객관리 방향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기법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은 “건설기계 검사는 규제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고객만족 경영이 쉽지 않은 영역이지만 고객을 진심으로 대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해 감동을 선사한다면 기관의 고객만족도는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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