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서 문화 마케팅
현대건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서 문화 마케팅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4.08.0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이 지난 2~4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현대건설이 지난 2~4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건설은 지난 2~4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15만 명이 참가한 락 페스티벌 관람객들에게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인 ‘힐스테이트 타운’과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등을 제공했다. 체험공간에서는 무더위 속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을 비롯해 얼음물과 부채 등을 제공했다.

행사장 내 설치된 브랜드 체험 공간은 힐스테이트의 아이코닉한 문주를 형상화한 쿨링미스트 게이트를 비롯해 ‘힐스타워’, ‘힐스테이트 타운’, ‘힐스테이트 쉘터’, ‘힐스테이트 VIP라운지’ 등이 마련됐다.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컬러를 메인으로 생동감 있게 디자인한 체험 공간을 비롯해 주거 상품과 서비스를 엿볼 수 있는 5 세컨드 갤러리, 시그니처월 우편함, 3D기술로 제작한 에이치 위빙벤치 등 실제 단지에 적용 중인 아이템도 소개됐다.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8m 높이의 고층 타워 포토존 '힐스타워'에서는 인증 사진을 찍은 고객에 인화 서비스를 제공했다. '아파트 입주 게임', '힐스테이트 러닝 게임' 등의 퀴즈를 통해 비치타올·물병·메쉬백 등으로 구성된 '힐스 서머 키트(HILLS SUMMER KIT)', 헬리녹스 캠핑 테이블·의자 세트, 방수카메라, 우산 등을 증정했다.

현대건설은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개최지 ‘송도달빛축제공원’ 인근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의 홍보 부스도 마련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인천 송도에서 주택 업계 최초로 페스티벌을 후원해 문화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중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