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동부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7.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동부건설은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이며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사무 분야 등이다. 업무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거나 수상 경력 및 인턴 경험 보유자, 어학 능력 우수자와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를 거쳐 AI 역량검사, 실무진 및 임원 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채용된 인원은 향후 입문 교육과정 등을 거쳐 본사 및 현장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지원 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채용 공고는 동부건설 인재채용 누리집과 구인 구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부건설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수주 증가에 따른 인력 충원과 함께 미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우수한 인재 확보 차원에서 추진됐다고 설명했다.

동부건설은 침체된 건설시장의 수주 감소세 속에서도 현재까지 약 1조7000억원의 신규 수주를 기록해 돋보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사업 안정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공공공사 분야에서만 9000억원에 달하는 물량을 확보했으며, 민간과 주택 수주를 통해 수익성도 보완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상반기 수주 활동이 좋은 흐름을 이어가면서 추가 인력 확보를 위한 신규 채용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수주 실적 증가가 채용 확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회사의 지속 성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