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중소기업기술마켓 혁신제품 평가위원 모집
도로공사, 중소기업기술마켓 혁신제품 평가위원 모집
  • 박상민 기자
  • 승인 2024.06.2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기계·전기-전자 등 43개 분야 895명

(건설타임즈) 박상민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혁신제품 지정을 위해 '중소기업기술마켓(SOC 공공기관 협의체) 혁신제품 평가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혁신제품 평가위원의 임기는 8월 26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다. 건설, 기계, 전기·전자 등 43개 분야 895명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선발된 위원들은 SOC 공공기관 협의체가 추천한 제품에 대해 국토교통부 혁신제품으로 지정하기 위한 현장 및 서류 평가 등을 수행한다.

접수기간은 24일부터 7월 26일까지이며, 제출서류, 자격기준, 지원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도로공사 및 중소기업기술마켓 누리집 공지사항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격기준은 박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서 해당 분야 5년 이상 경력자, 학사 학위 소지자로서 7년 이상 경력자, 이사급 임원,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 소지자, 2년제 대학 이상에서 전임강사 이상의 교수 등 관련분야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중소기업기술마켓은 총 109개의 공공기관이 참여해 중소기업의 우수 기술과 제품을 직접 검증하고, 판로를 지원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육성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도로공사는 기획재정부 선정 중소기업기술마켓의 총괄기관으로서 플랫폼을 구축·운영해왔다. 지난 5일부터는 국토부 혁신제품 평가기관으로 지정돼 이번에 평가위원을 모집한다.

함진규 사장은 "SOC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평가하고 혁신제품으로 지정된 제품을 지원해 국민들의 안전 및 편의성 증진과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