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C 호재 기대…‘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공급 중
GTX-C 호재 기대…‘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공급 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6.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제공
▲'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일원에 위치한 ‘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가 공급을 진행 중이다.

평택화양지구는 인근에 위치한 안중역에 2028년 GTX-C 개통이 예정돼 있다. 또한, 서해선과 평택선, KTX와 신안산선이 지나 서울 강남, 수원, 판교 분당 등 각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인 서평택 부근에는 국가산업단지 5개와 경기경제자유구역 BIX가 2개, 현덕지구(예정), 평택항 국제관광단지 조성사업 진행이 예정돼 있으며, 대규모 민간택지개발사업지구로 선정돼 여의도 규모로 현재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는 지하 2층~지상 29층으로 구성됐으며, 8개 동 ▲59A ▲59B ▲84 타입 총 815가구다.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 수납 공간이 함께 설계됐으며, 주방과 복도에 팬트리가 마련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공사가 진행 중이며 2025년에 입교 예정이다. 고등학교 역시 착공을 앞두고 있어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초중고가 모두 있다.

피트니스 센터와 경로당,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등은 물론 골프 연습장과 같은 주민 공동 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단지 앞에 근린공원이 있어 공원뷰를 즐길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공급 건은 여의도 크기의 화양신도시에서 진행되는 분양으로,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므로 실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인근 안중역이 교통 프리미엄 입지를 갖추며, GTX-C를 비롯해 서해선, 평택선, KTX 등 다양한 노선이 지날 예정이므로 서울이나 판교 부근으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이나, 인근 학교 재학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