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2024년 사외청년위원' 모집
HUG, '2024년 사외청년위원' 모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6.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HUG와 청년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할 ‘2024년 HUG 사외청년위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청년위원은 청년의 관점에서 HUG의 경영 전반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기관 운영에 관한 의견을 개진하는 등 HUG와 청년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청년위원들에게는 활동비 및 교육비 지원, HUG 청년위원 위촉증 수여, 우수팀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8명으로, 만19세 이상 만34세 이하 청년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이달 27일 발표 예정이며, 7월 초 개최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HUG 관계자는 “HUG 업무에 관심 있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공사 혁신을 함께 추진해 갈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HUG 청년위원회’는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사 경영에 반영하고 소통과 화합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한 제도다. 2021년 첫 도입 후 총 28명의 청년위원을 배출했으며, 올해로 4회째를 맞아 다양한 혁신 제안을 통해 HUG 조직문화 개선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