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공공지원 민간임대 '제일풍경채 옥정' 공급
제일건설, 공공지원 민간임대 '제일풍경채 옥정'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5.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풍경채 옥정 투시도
▲'제일풍경채 옥정'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제일건설이 경기 양주시 옥정동 1096번지(양주옥정지구 A19-2블록)에 공공지원 민간임대 ‘제일풍경채 옥정’을 공급한다.

‘제일풍경채 옥정’은 전용면적 64~84㎡, 총 1304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다. 2년씩 계약 연장으로 최대 10년까지 거주가 가능하다. 임대보증금은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보증해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임대료는 주변 시세 대비 85~95% 이하의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됐다. 입주해서도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이 연 5% 이내로 제한돼 경제적 부담이 덜하다.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기 떄문에 취득세, 재산세 등 세금 부담도 없다.

제일건설은 렌트프리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는 표준임대형 조건으로 최대 2025년 1월 31일까지 월 임대료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을 말한다. ‘제일풍경채 옥정’은 즉시 입주가 가능해 빨리 입주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지는 옥빛초(병설유치원), 옥빛중, 옥빛고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안심 학군 입지를 갖췄다. 율빛초, 연푸른초, 학원가도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또한, 제일건설은 입주민을 대상으로 단지 내에 위치한 플튼바이시스 어학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정복지센터(예정)도 가깝고, 단지 주변에 위치한 중심상업시설 내 영화관(CGV) 등의 이용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옥정중앙호수공원까지 이어지는 공원이 위치하며, 천보산, 선돌근린공원, 독바위공원 등 자연환경이 인접해 있다.

제일건설의 주거 브랜드 ‘제일풍경채’ 브랜드로 공급되며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환기성이 우수하다. 주차장은 100%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산책로와 수변광장 등을 조성했다.

홍보관은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