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문화재단, ‘제5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반도문화재단, ‘제5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5.1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수상자와 가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수상자와 가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반도문화재단은 지난 11일 경기도 동탄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에서 '제5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번 공모전에는 총 493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본상 수상자 19명에게는 총 상금 340만원과 상장, 수상작 작품집을 수여했다. 부문별로 그림 부문은 정시원의 '우리 집 거북이 가족', 사진 부문은 김수영의 '하나의 케이크, 네 번의 생일파티'가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김은진 심사위원장(한양대 융합산업대학원 미술치료학과 조교수)은 심사평을 통해 “수상 작품들은 가족에 대한 진실한 사랑과 소중함을 아름답게 표현한 것으로 감명을 주었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가족의 중요성을 표현하고 그 감정을 전달하는 기회가 됐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모전 수상작은 경기도 동탄의 반도문화재단 아이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11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전시회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며,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권홍사 이사장은 “출품작을 통해 가족의 사랑을 보여준 모든 수상자와 가족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반도문화재단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가족의 힘을 느낄 수 있는 가족 친화적 문화조성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