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커피차 주인공은"…건설기술인協, 100만 회원 달성 기념 이벤트
"찾아가는 커피차 주인공은"…건설기술인協, 100만 회원 달성 기념 이벤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5.0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건설현장 사연 응모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국건설기술인협회는 오는 6월 특별한 사연을 가진 건설현장을 방문해 건썰다방(커피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0만 회원 달성 기념해 협회가 건설기술인의 적극적인 복지와 활기찬 삶 실현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공모주제는 ‘현재 소속된 건설현장과 관련된 특별한 사연’을 주제로 남다른 현장 이야기, 건설기술인의 감동사례, 숨은 일꾼 소개 등으로 50명 이상이 근무 중인 건설현장에 소속된 협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모집된 사연은 외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구체적인 일정 및 장소를 협의해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회원복지팀 이메일로 가능하며, 신청양식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설기술인협회 관계자는 “건설기술인의 일상을 응원하고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100만 회원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