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분양 돌입…홍보관 인파에 완판 기대감↑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분양 돌입…홍보관 인파에 완판 기대감↑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5.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희건설이 선보이는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이 성황리에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청약일정은 ▲5월 7일(화) 특별공급 ▲8일(수) 1순위 ▲9일(목) 2순위 ▲16일(목) 당첨자발표 ▲27일(월)~29일(수)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서희건설은 청약일정 전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4~6일 사흘간 주택홍보관에서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1등 삼성 75인치TV(1명), 2등 LG 공기청정기(5명), 3등 테팔 팬3종세트(10명), 4등 필립스 다리미(20명) 등으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분양 관계자는 “검단사거리역과 편리한 교통, 자연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환경까지 검단에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이 다 모여있어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이 연일 방문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높은 관심과 기대에 청약 완판까지 기대되는 상황이며, 서희건설의 빼어난 상품성과 설계를 곳곳에 도입해 좋은 결과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은 다양한 공공 및 민간공사의 시공으로 기술과 능력을 인정받은 서희건설의 브랜드 아파트다. 인천광역시 서구 마전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12층, 15개 동 총 70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59㎡, 75㎡, 84㎡로 국민평형이라 불리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했으며, 이 중에서 총 153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검단사거리역과 검암역을 통해 서울 3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서울지하철 7호선 검단연장(예정),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예정), 2호선 고양〮파주연장(예정)으로 김포 및 GTX A(계획) 환승이 가능하다. 또한 GTX D 검단역도 신설 예정이다. 

단지 1km 이내에 초중〮고교가 있어 검단초, 금곡초, 능내초, 검단중, 검단고, 마전중, 마전고 등을 도보로 등하교 할 수 있고 검단도서관, 검단사거리의 유명학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하나로마트, 노브랜드 등 쇼핑문화시설과 복지센터, 검단 먹거리타운, 우체국, 은행, 온누리병원, 검단탑병원 등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가현산, 토당산, 토담공원, 큰짝산 등 산과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경인 아라뱃길 수향8경을 비롯해 국내 최대 환경문화테마공원 드림파크도 인접해 있다. 검단신도시 대규모 어린이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