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 생활이 한걸음에…액티브시니어 레지던스 ‘위례 심포니아'
강남권 생활이 한걸음에…액티브시니어 레지던스 ‘위례 심포니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5.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례신도시 중심 입지…생활인프라 풍부·상급병원 이용 편리
▲[위례 심포니아 투시도]
▲'위례 심포니아'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미글로벌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일원에 시니어주택인 ‘위례 심포니아’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9층, 총 115실 규모이며 실사용면적 43~57㎡로 1·2인 시니어 세대를 위한 특화 평면으로 제공된다.

특히 ‘위례 심포니아’는 신도시 인프라가 이미 구축돼 있는 위례 신도시 중심에 공급되며, 서울 송파구, 경기 하남과 성남권역에 걸쳐 있는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행정구역상 송파구에 해당돼 서울권역의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위례 심포니아’가 위치한 장지동 일원은 기존의 위례신도시 대단지 아파트들과 맞닿아 있는 주거지로 쾌적하고 조용한 생활이 가능하며, 인근에 위치한 위례신도시 중심상권, 스타필드시티 위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장지천, 위례호수공원, 위례별근린공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남한산성 도립공원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밀리토피아 골프연습장을 포함한 다양한 체육, 문화, 여가시설도 가깝다.

차량 10분거리에 8호선 장지역, 복정역이, 남위례역이 위치하며, 신사~청담~삼성~가락시장~위례를 연결하는 위례신사선이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위례신도시 내를 편하게 이동가능한 위례트램선이 2025년 9월 개통 예정이다. 트램은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과 8호선 복정역 사이를 지나는 본선과 창곡천부터 지하철 8호선 남위례역을 연결하는 지선구간으로 구성된다.

‘위례 심포니아’는 상급병원 접근성이 우수하다. 차량으로 수분 내에 이동할 수 있는 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강남권 대형병원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반경 1㎞에 위치하는 서울세계로병원과 가천대서울길병원이 2027년 개원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일원에 위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