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 개최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 개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4.1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앞줄 가운데)이 19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에서 원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앞줄 가운데)이 19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에서 원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영그룹은 19일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6개원 원장들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 및 원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영그룹은 매년 시상식과 원장회의를 진행해 당해 연도 어린이집 운영계획을 수립하고 모범적으로 운영한 우수 어린이집을 포상하고 있다. 우수 어린이집 선정은 운영자 협약서 이행실적, 영유아 복지, 운영자 전문성, 수상실적, 운영자의 공신력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이뤄진다.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은 부산신호 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게 돌아갔다. 최우수상은 부산신항 4단지와 부산신항 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수상했다. 제주삼화 7차, 부산신항 3단지, 진주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특별상은 제주삼화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차지했다.

1등 어린이집에는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 특별상의 경우 200만원 상당의 노트북이 지급됐다.

시상식과 함께 진행된 원장회의에서는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지난해 성과와 평가를 보고하고 올해 어린이집 운영방향에 대한 협의를 거쳤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 ‘안심 어린이집’으로 불리고 있다. 부영그룹은 사내에 보육지원팀을 두고 무상으로 보육행사,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컨설팅 등을 진행한다. 다자녀 입학금 지원, 개원지원금 등 보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지원도 하고 있다.

이같은 지원에 힘입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각 분야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시장상, 도지사상, 시의장상, 군의장상을 포함한 115개 표창을 수상했다.

이중근 회장은 "출산율이 떨어지는 국가적인 위기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원장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부영그룹은 영유아 보육문제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힘이 돼 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