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5일까지 정당계약
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5일까지 정당계약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4.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금 10%·중도금 무이자에 발코니 확장비 무상 제공
▲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투시도
▲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에 짓는 아파트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주택전시관 내에서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에서는 계약금(현금 또는 수표) 수납이 불가해 지정계좌로 동·호수 및 계약자 성명을 필히 기재해 무통장 입금 후 입금증을 계약 시에 제출해야 한다.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금 10%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추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 발코니 확장비는 전 주택형(타입)에 무상 제공된다.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는 당첨자 발표 1년 뒤부터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 189가구 ▲74㎡ 45가구 ▲79㎡ 37가구 ▲84㎡ 128가구 ▲98㎡ 59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인 'C2 하우스(C2 HOUSE)'가 반영된다. 단지 내·외부에는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단지 지상 공간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으로 설계된다. 다양한 식재로 꾸린 중앙광장, 주민카페, 순환 산책로, 근린생활시설 등을 이곳에 조성했다. 주차 대수는 690대(전기차 35대, 근린생활시설 12대 포함)다.

호원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입지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호계중, 신기중, 대안중, 대안여중, 평촌고 등 다수의 학교도 위치해 있다. 다양한 학원이 밀집해 있는 평촌학원가 이용도 가능하다.

도보 거리에는 지하철 1·4호선, GTX-C노선(예정) 금정역 및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호계역(가칭, 예정)이 들어서 있다. 차량을 통해 흥안대로, 경수대로 접근이 수월하고, 1번·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이 가까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평촌생활권에 속하는 호계동 일원에 들어서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위치했다. 이외에도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와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가 인접해 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