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입주, 쿠첸과 '인덕션' 서비스 론칭
헬로입주, 쿠첸과 '인덕션' 서비스 론칭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번째 시공 아이템 런칭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신축 아파트 입주 시공 플랫폼 헬로입주에서 19번째 시공 아이템으로 ‘인덕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인덕션 서비스는 신축 아파트 인덕션 수요에 대응하고자 기획됐으며 쿠첸과 협업을 통해 ‘인덕션 전기쿡탑' 모델을 단독으로 론칭하게 됐다.

쿠첸 ‘3구 인덕션 전기쿡탑'은 4면 프레임을 적용해 모서리 충격에 대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컬러가 더해져 깔끔하고 감각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헬로입주는 쿠첸 인덕션 단독 론칭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해당 제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헬로입주 운영사인 내일을사는사람들은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인 쿠첸에서 고사양 ‘3구 인덕션 전기쿡탑'을 헬로입주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게 된 것은 신축 입주를 앞둔 고객들 사이에서 헬로입주의 인지도가 압도적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헬로입주는 최근 두 달간 인덕션 외에도 인테리어 필름, 붙박이장, 중문, LED 조명, 커튼·블라인드까지 6가지에 이르는 시공 아이템을 런칭하고 있다. 

헬로입주는 지난해에 온라인 서비스를 출시해 올해 렌탈, 이사, 씽크볼까지 연내 20가지 이상의 시공 서비스를 런칭한다던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헬로입주 관계자는 “시공 아이템 별 판매 방식을 다양화하고 다양한 주택 평면에 입주하는 고객들에게 맞춤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성공해 가장 빠르게 입주 시장에 안착한 플랫폼으로 평가받는다"며 "2024년에는 입주 시장뿐 아니라 기존 일반 이사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헬로입주는 균일한 시공 품질 유지 및 확실한 A/S를 모토로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입주 시공 플랫폼으로 1년만에 MAU 1만, 시공 2500건 이상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