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2023 주민참여공연' 개최
SH공사, '2023 주민참여공연' 개최
  • 박상민 기자
  • 승인 2023.11.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박상민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는 12월 2일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 ‘2023년 주민참여공연’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는 주민참여공연은 SH의 대표적인 주민참여형 문화행사다. 이번 행사는 ‘예술로 함께 모인 우리, 함께 만든 사랑, 함께 누릴 행복’을 주제로, 경쟁이 아닌 즐거운 경연을 통해 예술로 함께 된 이웃 공동체의 의미를 담았다.

행사 당일에는 예선심사를 거쳐 선정된 10팀이 경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발라드 가수 테이의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다.

경연 순위에 따라 대상 300만원부터 아차상 30만원까지 총 910만원 규모의 시상이 진행되며, 참관객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냉장고, TV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올해는 사전참관객과 시민심사위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연령, 성별, 지역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시민심사위원으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공식 인스타그램과 누리집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헌동 사장은 “올해는 참가자뿐 아니라 참관객도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주민참여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행사에 오셔서 멋진 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