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6월 분양 예정
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6월 분양 예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3.05.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이앤씨 '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포스코이앤씨 '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포스코이앤씨는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를 내달 분양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단지는 아일랜드원이 시행하고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을 맡는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61-3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8층, 전용면적 69, 84㎡, 총 20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9㎡ 51가구 ▲84㎡ 153가구로 구성된다. 상업시설도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된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3월 새로운 사명을 선포하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제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더샵 연동애비뉴에도 ESG 경영철학을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제주에서도 입지가 가장 좋은 연동 제원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들어선다. 연동은 드림타워, 롯데시티호텔, 신라면세점, 누웨마루거리가 위치한 제주의 ‘중심지'로 불린다.

단지는 제주국제공항, 노형오거리, 제주시버스터미널 등과 가깝고 도령로, 노연로, 일주서로 등을 통해 제주도 내 모든 지역을 차로 1시간 내외에 이동할 수 있다. 아파트는 상권밀집지역 내 위치해 이마트, 롯데마트 및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제주한라병원, 제주특별자치도청, 제주MBC 등 다수의 생활 편의시설과 가깝다.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 녹지도 풍부하다.

주거 편의성을 위해서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 설치된다.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고, 승강기 내부 UV-C LED 살균 조명을 설치하여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한다.

스마트 감성조명 더샵 루미나도 옵션으로 만날 수 있다. 취향과 기분, 공간을 이용하는 목적에 따라 편리하고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조명 특화 옵션이 적용돼 공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스마트홈 앤 시큐리티 시스템도 적용돼 ▲단지부터 집현관까지 논스톱으로 이동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 ▲각종 내부 시스템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1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월패드 ▲보안을 강화해줄 지문인식 도어락과 안면인식 도어폰 ▲IOT가 연동된 스마트 욕실 스위치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연동애비뉴‘는 사명 변경 후 제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제주는 물론 서울에서도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변모할 제주의 중심 상업지 연동에서 높은 상품성과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