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20기 모집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20기 모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4.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우건설은 5월 14일까지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20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는 2009년 창단한 업계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지난해까지 총 19기(766명)를 배출했다. 그동안 환경개선 인테리어 활동(전통시장, 유기 동물 보호소, 소방관 휴게시설 등)과 플로깅 투게더 캠페인, 정대우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CSR 및 홍보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 선발되는 20기는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정대우 굿즈 제작·판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참여 ▲대우건설·푸르지오 홍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지원 기간은 내달 14일까지이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4년제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수료자에게는 공식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된다.

또한 최종 개인 활동 우수자 5명에 한해서는 대우건설 입사 지원 시 최초 지원 1회에 한해 서류 전형 합격 특전이 제공된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