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 신규 TV 광고 선봬
KCC,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 신규 TV 광고 선봬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3.04.1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가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의 4월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2021년 말 론칭 이후 세 번째인 이번 광고 콘셉트는 '창이 아니다, 클렌체다'로 기술적 프리미엄을 강조했다.

KCC 관계자는 "출입문을 닫겠습니다라는 기장의 멘트와 함께 항공기 출입문과 클렌체가 '매치컷'(match cut) 돼 닫히면서 광고가 시작된다"며 "항공기 출입문의 개폐방식과 동일한 수평 밀착형 슬라이딩 개폐방식 시스템의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KCC에 따르면 클렌체 신제품 M700 모델은 KCC의 창호기술을 집대성한 하이엔드 창호다. 4중 유리 단창으로 이중창의 우수한 단열성을 유지하면서 단창의 심미성도 확보했다. 알루미늄과 PV의 복합 소재 프레임을 적용했다. 슬림 프레임과 유리난간대로 외부 조망권도 확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술적 프리미엄을 드러내면서도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항공기 콘셉트를 활용해 제작했다”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