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첫 ‘e편한세상’ 단지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분양 중
홍성 첫 ‘e편한세상’ 단지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분양 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03.31 10: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조감도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이 공급된다.

충청남도 홍성군에 들어서는 단지는 홍성 첫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총 10회 수상한 명품 주택 브랜드이며, 국가브랜드 대상 5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높은 신뢰도를 입증하고 있다.

브랜드 아파트는 주변 아파트보다 높은 시세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이고, 불황에도 가격이 안정적이며 상승기에는 프리미엄이 더욱 크게 형성되는 자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자금력을 갖춘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하면서 사업추진의 안정성도 확보한 상태다.

업계 관계자는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사업 추진에 안정성을 확보한 만큼 수요자들이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단지 내에는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C2 하우스’가 적용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설계가 가능하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돼 자유롭게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가구 내에는 대형 현관 팬트리를 설치했고, 거실 아트월을 주방 공간까지 확장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주방에는 와이드 주방창호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이고 시야를 확보했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하도록 했다.

가구 내에 설치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단지 내∙외부에서 가스밸브차단, 조명 제어, 난방 제어 등이 가능하고, 원격검침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폰원패스시스템 등의 생활 편의 시스템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미세먼지 걱정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룸 등과 실내놀이터, 어린이집, 주민카페, 경로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47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현재 분양을 진행 중이며,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금융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내법리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3-06-23 13:37:29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