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앞두고 문전성시”…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
“계약 앞두고 문전성시”…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3.27 14:2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VL르웨스트_견본주택 내 방문객 모습
▲롯데건설 'VL르웨스트' 견본주택 방문객 모습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청약 경쟁률 최고 205대 1을 기록한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가 정당 계약을 앞두고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 24일 당첨자 발표 이후,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당첨자뿐만 아니라, 미계약분을 노리는 낙첨자들도 방문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계약자를 위한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다 보니 관련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당 계약은 오는 28일(화)부터 30일(수)까지 3일간 견본주택 내에서 진행된다. 

‘VL르웨스트’는 서울 도심에 공급되는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로 지하 6층~지상 15층, 4개 동, 총 810실 규모로 조성된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계약금 10%에 대한 금리 5% 지원, 중도금 50% 무이자가 제공된다. 또한, 최초 입주자에게는 10년간 임대 보증금이 동결되며 입주 후 공실 발생 시, 입주민을 최우선 순위로 세대 타입도 변경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지하철 9호선 및 공항철도 마곡나루역까지 있어 트리플 역세권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단지 내의 지하 보행 통로와 지하철 역이 직통으로 연결돼 있다.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등도 있어 차량 이용 시에는 서울 주요 도심 및 수도권으로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롯데몰, 롯데시네마, 대규모 공연장 LG아트센터 서울 등 대형 쇼핑몰 및 문화 시설이 단지 가까이에 있고 도보권 내 약 50만㎡ 규모의 ‘서울식물원’과 생태공원 ‘서울 보타닉 공원’이 모두 지하 보행 통로로 연결돼 있다. 특히, ‘서울식물원’은 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산책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화의료원과 협약으로 단지와 인접한 이대서울병원 이용이 가능하며, 특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내에서 전문의 진료와 24시간 응급관리 서비스, 건강상담, 병원 연계 서비스, 맞춤형 운동처방, 재활 및 물리치료 서비스 등 건강검진이 가능하고 이대서울병원 이용 시, 입주민 전용 창구를 통해 신속한 의료 케어가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보바스기념병원’이 건강관리센터를 위탁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이 운영 지원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VL(Vitality&Liberty)’을 통해 예약 대행, 비즈니스 업무지원, 우편물관리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세대 내 각종 청소가 가능(주 2회)한 ‘하우스키핑 서비스’, 호텔 레스토랑 운영 노하우가 담긴 ‘호텔 셰프 관리 식단’, 각종 문의 및 요청을 하나의 창구에서 운영하는 ‘원스톱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의 독립성을 반영한 ‘원룸 원 배쓰’(방 하나당 화장실 하나) 평면, 신체 및 안전을 고려한 전 세대 미닫이문 및 무단차 계획, 세대 내 순환형 동선 구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3-03-28 10:39:45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

롯데르웨스트 홍보관 2023-03-28 07:54:26
롯데VL르웨스트 선착순계약안내 대표번호1833-8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