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남양주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4월 분양
효성중공업, 남양주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4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3.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투시도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효성중공업은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를 4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3473번지 외 24필지에 지하 4층~지상 30층, 3개 동, 전용면적 84㎡, 총 350가구로, 2024년 2월 입주 예정인 후분양 아파트다.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는 남양주 도농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된다. 아파트를 둘러싸는 약 3만7500㎡ 규모의 도농근린공원 부지 조성계획 및 왕숙천, 도농체육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도농근린공원은 공원시설만 공식적인 축구장 크기(7140㎡)의 약 5.3배 크기인 3만7525.5㎡, 기타 시설까지 합치면 5만여㎡에 이르는 규모로 조성된다.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가깝고 8호선 연장 다산역 개통도 예정돼 있다. 북부간선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석호평도시고속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이 접해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세종포천고속도로도 개통 예정으로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도보권에 도농초, 미금중, 도농고, 동화고 등이 자리 잡고 있으며 다산신도시 내 형성된 대규모 학원가로의 통원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을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은 물론 다산행정복지센터, 다산아트홀, 정약용도서관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는 완성형 신도시인 다산신도시의 수혜를 모두 누리는 민간분양 아파트이자 남양주 도농근린공원을 품은 쾌적한 곳으로 지역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라며 “전 타입 84㎡ 남향 위주의 설계인 데다, 실물 확인이 가능하고 입주 지연 걱정 없는 안심 후분양제를 도입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4월 오픈 예정이다.

한편, 해링턴 플레이스는 2020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아파트 대상, 2021년 조선일보 미래건축문화대상 고객만족(아파트)부분 대상,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아파트) 부분 대상, 한국소비자협회 올해의 최고 브랜드 대상, 2022년 미래건축 문화대상 대상 등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