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맞춤형 신축빌라 분양 무료 컨설팅 지원
빌라정보통, 맞춤형 신축빌라 분양 무료 컨설팅 지원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3.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집 실내외의 환경을 제대로 파악해 나에게 맞는 집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경우 어떤 부분부터 고려해 집을 골라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실속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신축빌라 분양 시장으로 많이 유입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미래가치와 실내구조, 실외환경 등을 반영해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 ‘빌라정보통’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자신에게 알맞은 빌라 매매에 성공해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실속 있는 선택으로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많이 찾고 있다”며 “신축빌라는 높은 주거편의를 누릴 수 있고,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선호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고객 맞춤형 ‘무료 전문 컨설팅’을 통해 신혼부부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파주시 신축빌라 분양 시세는 전용면적 46~86㎡(방3, 욕실2)를 기준으로 야당동은 2억7000~4억3000만원, 안양시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 욕실1~2)를 기준으로 동안구 안양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2000~4억5000만원이며, 경기도 광주시, 시흥시, 의왕시 신축빌라 분양이 인기다.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8000여 명이 넘는 회원들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서울시, 인천, 부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한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