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인천 서구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 개선 나서
KCC글라스, 인천 서구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 개선 나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3.03.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씨씨교실' 4·5호점 개소…환경개선·교육프로그램 진행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글라스가 인천광역시 서구, 사단법인 임팩트비즈니스재단(IBA)과 손잡고 인천 서구 지역 아동들을 위한 교육환경 개선 활동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지난 14일 인천광역시 서구청에서 김웅남 KCC글라스 이사, 강범석 인천광역시 서구청장, 박철수 IBA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 운영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홈씨씨교실은 KCC글라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낡은 아동복지시설을 홈씨씨 인테리어의 고품질 자재로 리모델링해 아동들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KCC글라스는 이 사업을 통해 지난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 3곳에 홈씨씨교실을 개소한 바 있다. 

올해에는 인천시 서구와 지원 대상 기관을 함께 선발해 지원할 계획이다. KCC글라스는 지원 대상 기관 선발 후 환경 개선 작업을 통해 오는 6월까지 인천 서구에 홈씨씨교실 4호점과 5호점을 개소한다. KCC글라스 임직원들이 멘토로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지역 아동들에게 건축과 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진로 체험과 업사이클링 체험 등 다양한 교육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교실을 통해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해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KCC글라스의 사회공헌 비전이 실현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