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액세서리 브랜드 ‘EXPERT’ 런칭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액세서리 브랜드 ‘EXPERT’ 런칭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3.03.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릴비트·절단휠·직쏘날 등 총 13종 463개 제품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모든 전문 작업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전문가용 액세서리 브랜드 ‘EXPERT’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EXPERT는 전문 작업에 주로 쓰이는 드릴비트, 절단휠, 직쏘날, 홀쏘, 샌딩시트, 원형 톱날 등 총 13종 463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에 따라 콘크리트, 타일, 목재, 철재, 벽돌 등 재질별로 특화되어 있어 건설, 인테리어, 전기, 냉난방 공조, 설비, 자동차 수리 등 작업 분야별로 최적의 제품을 선택해서 쓸 수 있다.

보쉬에 따르면 카바이드 기술(Carbide technology), 다이아몬드 입자 기술, 파티클 컨트롤(Particle control), 바이브레이션 컨트롤(Vibration control) 기술 등 보쉬만의 프리미엄 기술력이 적용됐다. 이를 바탕으로 긴 수명, 강력한 파워, 빠른 속도, 높은 정밀도 등 모든 액세서리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을 갖췄으며, 기존 보쉬 스탠다드 제품 대비 최대 100배의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EXPERT 라인업 중 다수 제품이 보쉬가 주력하는 혁신 카바이드 기술을 적용했다. 카바이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금속 중 하나로, 이를 적용한 액세서리는 기존 바이메탈 소재의 액세서리보다 최대 30배 수명이 길다. 철근 콘크리트, 주철 파이프, 스테인리스강 등 거칠고 강한 소재를 다루는 작업에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해머 드릴비트 ‘EXPERT SDS max-8X’는 보쉬에서 세계 최초 풀 카바이드로 선보인 제품으로써, 기존 대비 50% 이상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비트 팁을 4날 풀 카바이드 헤드로 적용해 철근 콘크리트 등 거친 자재의 드릴링에 탁월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전문가용 ‘EXPERT’ 액세서리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ㄷㅎ 전문가들의 다양한 니즈에 발맞춰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