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분양가 갖춘 역세권 단지...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합리적 분양가 갖춘 역세권 단지...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03.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정역 2번 출구 개통 예정 도보 5분대로 이용 가능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84㎡ 단일, 총 556가구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조감도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반도건설이 천안 중심 입지에 공급한 ‘유보라 천안 두정역’이 일부 잔여 가구에 대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반도건설의 천안 첫 유보라 브랜드 단지로 상품성이 우수한데다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돼 수요자들의 가격 부담을 대폭 낮췄고 지하철 1호선 두정역 북부출입구가 3월 개통(2번 출구)을 앞두고 있어 단지로부터 도보 약 13분가량 소요됐던 거리가 약 5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556가구 규모이며, 전 가구 84㎡ 단일평형으로 조성된다.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KTX/SRT 천안아산역이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수서역 약 28분, 서울역까지 약 35분이면 갈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국도, 천안대로, 삼성대로, 천안 종합고속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다.

천안 도솔 유치원(공립), 천안 두정초, 두정중, 천안시 유일의 자립형사립고인 북일고, 북일여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와마트, 메가박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원도심 상권 등이 있으며, 성성호수공원, 두정공원 등 녹지 공간도 인접해 있다. 삼성SDI, 천안 제2·3일반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백석농공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도 가까워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단지는 100%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 구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가구 내 가전부터 조명, 난방까지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이 제공된다. 천안에선 보기 드문 알파룸 설계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드레스룸과 주방팬트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단지로 조성돼 자연에 가까운 조경시설과 단지 곳곳에 놀이시설과 휴게시설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단지 내 학습관과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맘스스테이션 등 유보라만의 고객맞춤 특화상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5년 6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