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세아파트 ‘보령 아르니 라포레’ 견본주택 오픈…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전세아파트 ‘보령 아르니 라포레’ 견본주택 오픈…이벤트 실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3.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백·TV·스타일러까지 경품 추천 이벤트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동에 들어서는 전세형 아파트 ‘보령 아르니 라포레’가 오는 10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보령 아르니 라포레’는 지하 3층~지상 20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1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59㎡A 63가구 ▲59㎡B 146가구 ▲76㎡ 112가구 ▲84㎡ 90가구 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오픈 3일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명품가방과 TV, 스타일러 등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상담 고객 대상 매일 300명 선착순으로 인덕션용 후라이팬, 선착순 방문시에는 라면 등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단지는 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만 19세 이상 무주택자 및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최대 10년(2년마다 갱신)간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다. 취득세, 보유세 등이 면제되고 연말정산 세액공제도 가능하다. 10년 거주 후 분양 전환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기회로도 활용 가능하다. 임대사업자 동의 시 양도, 전매 가능하며, HUG보증보험 가입으로 임대보증금 안심 보장된다. 계약금의 5%에 해당하는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자금 부담을 덜었다. 계약금 이자 지원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계약금 납부 후 입주시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다. 

단지는 대천역, 종합터미널, 대천IC 등이 인접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보령~보은 고속도로, 조치원~보령선 등도 추진 중에 있다. 한국중부발전, 보령관창 일반산업단지 등의 배후 주거 단지로 직주근접도 가능하다. 인근으로 대관초, 대천여중 등이 위치해 있다. 

충남 보령지역은 최근 ‘수소도시 조성사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보령시는 SK E&S, 한국중부발전과 함께 보령화력 석탄회처리장내 62만㎡ 규모 부지에 약 5조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연 25만 톤 규모의 수소를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 블루수소 플랜트 구축 사업에 착수했다. 세계 최대 규모 블루수소 플랜트 구축 사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인구유입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 가구에서는 자연과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가구별 설계도 가족 구성원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지 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취미실, 북카페, 독서실, 어린이집 커뮤니티 센터 등이 계획되어 있다. 자동 청정환기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먼지를 차단시키고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시스템에어컨 4개소와 전기쿡탑까지 무상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10년간 이사 걱정없이 내 집처럼 생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향후 분양전환까지 가능한 만큼 관심이 뜨겁다”며 “보령지역은 수소도시 조성사업 등의 개발호재는 물론, 산업단지들이 조성돼 있어 출퇴근을 고려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보령시 동대동 한내로터리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