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연말 맞아 인천서 다양한 나눔 활동 전개
DL건설, 연말 맞아 인천서 다양한 나눔 활동 전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12.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건설 직원들이 인천 동구 만석동에 위치한 괭이부리말 인천쪽방상담소에서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DL건설 직원들이 인천 동구 만석동에 위치한 괭이부리말 인천쪽방상담소에서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건설은 연말을 맞이해 연고지인 인천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DL건설은 지난 15일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인천쪽방상담소를 통해 총 3.5톤)의 김장 김치를 기부했다. 김치는 인천 중구, 동구, 계양구, 미추홀구 내 위치한 쪽방촌 320가구 및 일부 폐지수거노인 30가구에 10kg씩 전달됐다.

DL건설은 지난 2009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나눔을 진행했으며 2017년부터 지원 품목을 김장 김치로 변경해 매년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또 지난 17일 인천 부평구청에서 다울빛이주여성연합회에 약 10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해당 장학금은 지역 내 이주여성 자녀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15일 인천 미추홀구에 라면 210상자를 기탁한 바 있다. 후원 물품은 학산나눔재단을 통해 미추홀구 저소득층에 전달될 계획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인천시와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지금의 DL건설이 존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건설사로서, 지역과 사회를 위한 환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