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설계 접목 영등포 중심업무지구 오피스텔 '에버그린스타' 분양
특화설계 접목 영등포 중심업무지구 오피스텔 '에버그린스타'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12.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특화설계를 접목한 ‘에버그린스타’오피스텔이 서울 중심업무지구인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1가에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영등포구 일대는 서울의 핵심 업무지구로, 주요 오피스가 밀집돼 직장인 임차수요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에버그린스타'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2·5호선 영등포구청역 더블 역세권 입지를 확보했다.

부동산114 Reps가 제공하는 오피스텔 임대 수익률 자료에 따르면 최근 1년간 마포·여의도권역이 4.46%로 2위를 차지했다. 영등포구에는 여의도를 중심으로 대기업, 금융기업들이 즐비해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버그린스타’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1098.10㎡, 지하 1층~지상 10층, 2개 동으로, 오피스텔 44가구, 도시형 생활주택 28가구 등 총 72가구로 조성지며,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27.54㎡·47.29㎡, 도시형생활주택 전용면적은 19.54㎡·38.09㎡ 등으로 선보인다.

내부에는 1.5룸, 2룸 구조로 거실과 방이 넓어 실사용 공간 활용이 우수하게 조성되며 주방과 현관이 이어져 있어 1.5룸에 최적화된 동선을 확보했다. 거실창이 커 채광이 우수하고 라운드형 천장과 조명으로 아늑한 공간을 조성했다. 욕실은 샤워 파티션이 설치되고 다양한 수납장을 설계해 입주자 편의를 높였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비롯해 LG시스템에어컨, 삼성드럼세탁기(9kg), 삼성건조기(9kg), 인출식 식탁, 린나이 하이라이트 3구, 힘펠 전열교환기 등이 풀옵션으로 적용된다.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전통시장, 63빌딩, 더현대서울, IFC몰 등이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공원, 안양천공원, 영등포공원, 샛강생태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문래초, 영중초, 양화중 등 도보 가능한 거리에 학교가 있고 어린이놀이터, 민천곤충박물관 등의 시설도 가깝다.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2·5호선 영등포구청역의 더블 역세권 입지를 비롯해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진입이 용이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여의도, 종로, 시청, 강남 등 주요 도심권 접근성이 뛰어나 배후수요를 확보하는 데 유리하다.

GTX-B노선, 신안산선, 경인로 일대 도시재생 활성화 계획 등 다양한 개발 호재를 품고 있다. 영등포 로터리 고가차도 철거 및 공원화 사업, 영등포 쪽방촌 도시정비형 재개발 사업 등 다수의 지역 개발 호재도 확보하고 있다.

현재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