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12일 갤러리 개관
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12일 갤러리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11.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에 들어서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공급된다.

이 단지는 높이 249.9m로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설계됐다. 객실은 펜트하우스부터 테라스하우스 타입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오프존의 발렛파킹 서비스, 무인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이 제공된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 등이 조성된다.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이 마련된다.

단지는 여의도의 중심 라인으로 평가받는 여의대로변에 위치한다. IFC Mall,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인근에 있어 비즈니스, 휴식, 쇼핑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지하철 여의도역(5ㆍ9호선)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수도권 전역으로 연결되는 여의도 환승센터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