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12월 분양 예정
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12월 분양 예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11.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GS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철산주공 8·9단지 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짓는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23개동 총 3804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84·114㎡ 1631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는 교통망이 편리한 중심 입지에 위치한다. 지하철 7호선 철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주요 업무지구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을 비롯해 고속터미널역 등을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으며, KTX광명역과 광명종합버스터미널,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통해 경기는 물론 서울, 인천 등 주요 거점으로도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한 재건축 단지로 공급되는 만큼 철산동 일대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존재한다. 단지 가까이 광명시청과 행정복지센터, 우체국,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광명시법원, 경찰서 등 관공서가 위치하고, 이마트 광명소하점, 이마트 메트로광명점, 중앙시장, 광명전통시장,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 편의시설도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광명북초, 광성초, 철산중, 광명북고, 명문고 등 다양한 학군을 비롯해 연서 도서관, 철산도서관, 철산역 인근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안양천, 현충근린공원, 왕재산근린공원, 광덕산근린공원, 광명시민운동장 등 산책과 운동을 할 수 있는 공원 및 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안양천 조망도 가능하다. 3804가구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스카이 라운지도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광명시 철산동은 안양천을 사이에 두고 서울 구로구 가산디지털단지와 맞닿아 있어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며 "뛰어난 생활인프라와 훌륭한 입지를 갖춘 만큼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좋은 상품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5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