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생활권 청평 최고층 '청평 스위트 클래스 더프라이빗' 공급
서울 생활권 청평 최고층 '청평 스위트 클래스 더프라이빗'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10.31 16: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지상 21층 오피스텔 155실·근린생활시설 12실
▲청평 스위트 클래스 더프라이빗
▲'청평 스위트 클래스 더프라이빗'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경기 청평역세권에 주상복합단지 ‘청평역 스위트클래스 더프라이빗’이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청평역 스위트클래스 더프라이빗'은 지하 5층~지상 21층 청평 최고층으로 럭셔리 오피스텔 155실과 근린생활시설 12실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인피니티풀, 스파, 카페, 키즈카페, 키즈풀, 피트니스센터, GX존, 게스트하우스, 샤워실, 스크린골프, 풋마사지존, 옥상전망대 등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변에는 유명 프랜차이즈 지점들과 10여 개의 병∙의원, 관공서, 농협, 마트, 편의점, 초·중·고등학교, 각종 편의시설이 근접해 있다.

2.4~3.6m의 높은 층고로 호수, 강, 산, 시티뷰 전망을 누릴 수 있고 에어컨, 에어드레서, 광파오븐, 자동 중문, 비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식기세척기, 음식물탈수기, 엔지니어드 스톤 등 타입별 풀옵션이 지원된다. 하우스키핑, 방문 세차 서비스, 주말농장, 캠핑서비스 등이 1년간 무료로 적용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춘선 청평역 일대는 남양주 별내, 다산, 왕숙신도시 등이 개발 완료되거나 본격 추진 국면에 접어들면서 2023년 지하철 8호선 별내역의 연장 개통으로 강남 생활권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통 시 청평역에서 잠실역까지 약 50분대로 진입이 가능해진다. 또한, 청평 도시 재생 프로젝트의 일환인 ‘7080 청평고을 사업과 청평역세권 개발’ 사업도 예정돼 있다.

단지는 호평, 평내, 마석, 별내, 다산신도시의 백화점, 문화시설, 도로, 지하철 등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 개통으로 강남, 용산생활권을 누리는 도심 속 전원생활을 꿈꾸는 은퇴자, 신혼부부, 직장인들에게 주목받을 전망이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에 들어서 청약통장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또한 분양권 전매 규제에서도 자유롭고, 약 3년 동안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되면 부가세 환급 시 1000만원대 투자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전용 62~84㎡ 타입에 총분양가는 3~4억대로 대출시 실 1억대로 84㎡ 방3개, 화장실 2개 타입을 분양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우현 2022-11-28 11:58:39
청평역 스위트클래스 더 프라이빗 분양 모델하우스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로 문의 주세요 1877-8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