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보호시설 아동 대상 체험활동 진행
삼표그룹, 보호시설 아동 대상 체험활동 진행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2.10.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는 GREEN CAMP' 체험활동
▲'신나는 GREEN CAMP' 체험활동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삼표그룹이 보호시설 아동을 위한 특별한 체험학습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삼표그룹 임직원들은 지난달 16일 구세군 서울후생원 아동 16명과 함께 ‘신나는 GREEN CAMP’를 진행했다. 이날 활동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체험학습 활동을 하지 못하던 후생원 아이들에게 자연 속에서의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 양주시 장흥자생수목원을 찾아 숲길을 걸으며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가나아트파크를 방문해 우산 만들기 등의 체험과 함께 야외조각공원을 둘러봤다. 지난 6월에는 후생원 아이들과 여의도 아쿠아플라넷63에서 수중생물을 관람하는 ‘신나는 해양체험 나들이’를 진행하기도 했다.

후생원 관계자는 “삼표그룹과 함께하는 활동들은 인기가 많다 보니, 참여를 희망하는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아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삼표그룹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꿈 많은 아이들이 긍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과 사회를 보듬는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